HOME > 박달나무 건강이야기 > 박달나무 매거진 > 박달미인 오소리
저희 박달나무 오소리 농장은 바다와 산이 어우러져 청정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전라남도 함평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푸른 산과 깨끗한 물, 맑은 공기와 그 속에서 자라나는 오소리는 우리 농장의 자랑입니다. 함평천지오소리 농장은 여러분의 건강한 생활에 이바지 하고자 오소리 번식은 물론 수년에 걸쳐 사육 기술 및 제품개발에 총력을 쏟고 있습니다.

정직함과 신뢰를 기본으로 야생 동물 보호법을 철저히 지키며 소비자가 원하면 직접 오소리를 확인해 보실 수 도 있습니다.
오소리는 예부터 우리 선조들이 민간요법으로 사용한 귀한 재료입니다. ‘동의보감’ 및 ‘본초강목’에도 오소리기름이 화상치유재로 쓰였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농장은 현대적 설비를 사용해 청정 환경인 이곳 함평에서 오소리 사육과 더불어 오소리 관련 건강제품 및 오일을 응용한 여러 가지 제품을 제조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유일한 오소리 도축장에서 위생적으로 도축하며, 우수한 기름과 쓸개 및 질 좋은 육질은 저희 농장이 자부심을 갖고 있는 특징입니다. 앞으로 오소리 제품 분야에서 최고를 지향하고 항상 겸손한 자세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초등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오소리들의 영원한 아빠를 소개합니다. 오소리와 인연을 맺은 첫날부터 지금까지 오소리에 푹 빠져 있는, 국내 최고의 오소리 매니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소리에 관한 각종 논문 집필과 관련 연구개발을 위해 늘 힘쓰고 계십니다. 지금은 오소리의 눈빛만 봐도 몸 상태와 기분까지 체크할 수 있는 그야말로 오소리박사님입니다.

최적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이곳 함평골 안방마님인 아름다운 엄마는 자나 깨나 오소리 걱정입니다. 혹 아픈 오소리는 없는지 먹이는 잘 먹는지, 늘 세심하게 살피고 보살펴 주십니다. 항상 밝은 농장분위기를 주도하시며 결코 쉽지 않은 농장살림을 알콩달콩 완벽하게 꾸려 가시는 자랑스러운 엄마입니다.